실시간 이슈

마블 팬 아들들에게 '캡틴 아메리카' 방패를 선물한 아빠

똥베이런 2018. 6. 14.
반응형


마블 코믹스의 히어로 중 한 명인 '캡틴 아메리카'는 전 세계적으로 팬 층이 두텁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도 물론 마블 코믹스의 히어로를 좋아하는 팬층이 두텁다고 할 수 있는데요. 마블 팬 아들들에게 '캡틴 아메리카' 방패를 선물한 아빠의 이야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 커뮤니티의 이용자인 두 아이의 아빠는 아들들이 '마블 코믹스'의 히어로 중 한명인 '캡틴 아메리카'에게 푹 빠져 '캡틴 아메리카 방패'를 사달라고하자 고민에 빠졌다고 합니다. 아이들의 아빠는 '캡틴 아메리카 방패'의 가격을 알아보니 너무나 비싸 손수 방패를 만들어보기로 했는데요. 



아이들의 아빠는 자신이 운영하는 식당의 불판 뚜껑을 보자 좋은 재료를 발견했다며 바로 작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일단 기초작업을 위해 방패를 휴대할 수 있도록 뚜껑 안 쪽에 서랍용 손잡이를 실리콘으로 붙여 떨어지지 않게 했습니다.



손잡이 작업이 완료 된 후에는 '캡틴 아메리카 방패'에 그려진 별무늬와 테두리 등을 재현했고 불판을 빨간 색 락카로 칠했습니다.



빨간 색 락카 작업이 끝난 후에는 '캡틴 아메리카' 방패의 중앙부의 파란색을 구현하기 위해 종이를 대고 파란색 락카를 덧칠하는데요.



락카 작업이 끝나자 '캡틴 아메리카 방패'와 엇비슷하게 아들들에게 선물해 줄 방패는 완성이 되었습니다. 또한 철판의 소재가 스테인리스였기 때문에 질감도 비슷하게 구현이 되었는데요.



두 아들의 아빠는 아들들에게 손수 제작한 '캡틴 아메리카 방패'를 선물했고 아들들은 아빠가 선물한 방패를 보고 매우 기뻐했다고 하는데요. 아빠가 직접 만든 '캡틴 아메리카 방패'는 돈을 주고 구매한 '캡틴 아메리카 방패' 보다 더 값진 방패였을 것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연예인한테 고백받았지만 거절한 스타 4인

러시아가 일본의 버르장머리를 고치는 방법

북한이 일본에 빅 엿을 먹일 수 있는 방법

제1차 '북미정상회담'의 공동합의문 내용 4가지

아시아 타임즈가 종 종 보도하는 중국군 장군들의 실태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