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쿠폰 10장으로 치킨을 주문한 고객을 대하는 치킨집 사장님의 행동

똥베이런 2018. 6. 14.
반응형


치킨은 '치느님'이라고 불릴 정도로 전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중적인 음식입니다. 때문에 누구나 자신이 자주 주문해 먹는 치킨집 한 곳 쯤은 있을 것입니다. 최근 쿠폰10장으로 무료 치킨을 시켜먹는 고객들에게 한 치킨집 사장님의 행동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쿠폰 10장으로 치킨을 주문한 고객을 대하는 치킨집 사장님의 행동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인 '보배드림'에는 '우리동네 우수업소 치킨집 리뷰'라는 글이 하나 게시되었습니다. 한 음식업체 주문 어플에 있는 리뷰에는 치킨 사진과 함께 '이 곳의 치킨은 언제나 시켜먹는다, 어느새 쿠폰 10장이 넘었다'라는 리뷰가 달렸다고 합니다.



그러자 해당 치킨집 사장님은 리뷰를 단 고객의 글에 댓글을 달았고 사장님은 자신이 운영하는 치킨집 쿠폰 10장을 모아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시했는데요. 이에 치킨집 사장님은 '쿠폰 10장으로 주문을 한 고객 역시 주문이 들어오자마자 바로 조리합니다'라며 다시 한 번 감사하는 뜻을 표시했습니다.



댓글에는 특히 '쿠폰으로 시켜먹는 치킨이 오늘따라 맛이 없다라고 느껴지지 않게끔 조리합니다' 라는 내용도 담겨 있다고 하는데요. 이 글을 본 인터넷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저러면 입소문이 나서 장사가 더 잘될 듯'이라는 반응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인터넷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다른 치킨집은 쿠폰으로 시켜먹으면 정말 성의없이 가져오는데' 저 치킨집 사장님은 틀리다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고 합니다. 러시아 월드컵이 시작했으니 해당 치킨집은 한국전이 열리는 날이면 주문이 폭주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마블 팬 아들들에게 '캡틴 아메리카' 방패를 선물한 아빠

연예인한테 고백받았지만 거절한 스타 4인

러시아가 일본의 버르장머리를 고치는 방법

북한이 일본에 빅 엿을 먹일 수 있는 방법

제1차 '북미정상회담'의 공동합의문 내용 4가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