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연예인한테 고백받았지만 거절한 스타 4인

똥베이런 2018. 6. 13.
반응형


연예계를 보면 종 종 연예인들끼리 사귀는 경우도 있고 결혼을 발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연예인에게 고백을 받았지만 거절을 한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연예인에게 고백을 받았지만 거절한 스타 4명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손여은


여배우 손여은은 tvN에서 방영 중인 '인생술집'에 출연 해 10살 연하의 연예인에게 고백을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손여은은 한 번도 보지도 못한 연예인의 고백이었다고 덧붙여 말했는데요. 손여은은 고백한 연예인이 지인을 통해 관심을 보여왔지만 낮을 가리는 자신의 성격으로 인해 망설였다고 설명했다고 하네요.



키썸


가수 '키썸'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보다 20살이 많은 연예인에게 고백을 받은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키썸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그 분은 톱스타는 아니며 나이가 좀 많으신 분이라고 설명했는데요. 키썸은 고백을 한 연예인에 대해 '그 분은 나에겐 선생님이었고 그분이 고백을 해서 죄송했다.'고 털어놨다고 합니다.



리지


애프터스쿨 멤버로 가수 활동을 했던 '리지'는 애프터스쿨의 유닛그룹인 '오렌지캬라멜'로 활동했을 당시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리지는 '해피투게더'에서 20명 이상의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았다고 밝혔는데요. 리지는 '해피투게더'에서 자신이 한창 사투리를 쓰고 다녔을 당시 인기가 많았다고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박기량


박기량은 치어리더로 유명한 유명인으로 박기량의 전화번호를 받기 위해 새벽 6시까지 기다린 아이돌도 있다고 합니다. 박기량은 MBC every1에서 방영 중인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전화번호를 받기 위해 새벽 6시까지 기다린 남자 아이돌도 있었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박기량은 새벽 6시까지 기다린 남자 아이돌에게 끝까지 전화번호를 주지 않았다고 하네요.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러시아가 일본의 버르장머리를 고치는 방법

북한이 일본에 빅 엿을 먹일 수 있는 방법

제1차 '북미정상회담'의 공동합의문 내용 4가지

아시아 타임즈가 종 종 보도하는 중국군 장군들의 실태

중국이 중국군의 현대화를 추진하게 된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