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미투운동'으로 인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해진 유튜버는 누구?

똥베이런 2018. 6. 10.
반응형


미투운동은 2018년 상반기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했던 운동으로 아직까지도 '미투운동'이 진행 중에 있다고 합니다. '미투운동'으로 인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해진 유튜버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로고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미투운동은 2018년 1월 '검찰청 내부 성추문' 사건을 기점으로 급물살을 타면서 시작 된 운동입니다. '미투운동'은 미국에서 시작된 성범죄 피해자들끼리 연대하여 경험을 통해 공감하고 용기를 내 사회를 바꿀 수 있도록 시작 된 운동입니다. 그런데 대한민국에서는 '미투운동'이 변질되어 마녀사냥 형식으로 진행되는 운동이라며 일각에서는 평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비글커플'을 운영하는 '유튜버 양예원'씨는 2018년 5월 15일 자신의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성범죄를 당했다며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유튜버 양예원 씨의 주장은 2015년 양예원 씨는 피팅 모델 알바를 했고 촬영 과정에서 강압적인 사진촬영을 강요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강압적인 사진촬영도 모자라 성추행까지 당했다고 주장했는데요. 



'유튜버 양예원 씨'가 운영하는 '비글커플' 유튜브 채널이 확산되자 SBS에서 운영하는 소셜미디어 채널인 '스브스뉴스'는 양예원 씨를 단독 취재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SNS에서 상을 물론 인터넷 상에서는 유튜버 양예원 씨를 지지하는 글이 쏟아져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심지어 JYP엔터테이너먼트 소속의 걸그룹 '미스에이'의 멤버인 가수 수지 씨 역시 양예원 씨를 응원하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양예원 씨와 사진촬영을 했던 스튜디오의 실장은 카톡 대화를 복구했고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카톡 대화 내용은 종합적으로 양예원 씨가 스튜디오 측에 일을 시켜달라는 내용의 대화였다고 하는데요. 이로 인해 네티즌들은 분노하기 시작했고 유튜버 양예원 씨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유튜버가 되었습니다. 현재 '양예원 씨'가 운영하는 비글커플이라는 유튜브 채널은 3주 째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구독 취소 세계 1위한 한국 유튜버는 누구일까?

아시아 최고갑부를 협박해 2천 억원을 뜯어낸 중국 범죄조직 두목

삼성전자 월드컵 광고에 성차별 논란이 생겼다?

북한이 '핵 미사일'을 만들기 시작한 진짜 목적은 무엇일까?

대한민국 건국 역사 상 가장 많은 퇴직금을 받아간 인물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