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편 취미' TOP8

똥베이런 2018. 3. 26.
반응형


남자와 여자가 결혼을 하고 결혼생활을 하게 되면 남자들의 대부분은 총각시절 즐겨하던 것들을 모두 끊게 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남편들의 대부분은 취미를 가지게 된다고 하는데요.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편취미' TOP8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 낚시


낚시는 기다림의 미학이라고 불릴 정도로 매니아 층이 많은 취미생활 중 하나입니다. 또한 바다낚시는 낚시 매니아들에서도 로망으로 손꼽히는 것 중 하나인데요. 여자들 대부분은 아이들을 봐주거나 같이 놀아주었으면 하는데 주말마다 남편이 낚시를 하기 위해 나가는 것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2위 애니메이션 덕후


성인이 되서도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남자들의 경우 결혼을 해서도 애니메이션을 즐겨보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여자들 대부분은 남편이 소위 말하는 '오타쿠' 생활을 하는 것 같아 애니메이션을 즐겨보는 취미를 싫어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3위 오토바이 애호가


남자들의 대부분은 스릴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오토바이 애호가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또한 오토바이는 사고가 많이 날 뿐만아니라 금액 부분에 있어서도 부담이 된다고 하는데요. 오토바이를 취미로 타는 경우 금전적인 부분과 더불어 위험성이 상당하기 때문에 여자들은 오토바이를 즐겨타는 취미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4위 게임중독


IT산업이 발달함에 따라 인터넷 게임 시장은 날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중독으로 인해 어린 생명을 잘 돌보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여자들은 남편이 쉬는 날 게임을 하는 것을 못마땅하게 생각하며 게임이라는 취미 역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5위 자동차 튜닝


자동차의 경우 오토바이와 더불어 남자들의 로망이라고 불리는 것 중 하나입니다. 또한 남자들은 자신만의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자동차 튜닝을 하기도 하는데요. 자동차 튜닝에 들어가는 금전적인 부분이 상당하기 때문에 여자들은 남편의 '자동차 튜닝'을 싫어한다고 하네요.



6위 카메라 매니아


카메라의 경우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로망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카메라는 가격이 최소 몇 십만원에서 최대 몇 천만원까지 가기 때문에 돈이 많이들어가는 취미라고 하는데요. 여자들은 돈이 많이 들어가는 카메라를 수집하는 취미를 싫어한다고 합니다.



7위 물건 수집(프라모델, 피규어)


프라모델, 피규어 같은 아이템은 작은 물건이지만 최소 몇 만원에서 최대 몇 십만원까지 가는 물건이라고 합니다. 특히 프라모델, 피규어 수집 같은 취미는 다른 취미와는 다르게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많이 구매하는 성향이 생겨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자들은 프라모델, 피규어 같은 물건을 수집하는 부분에 있어서 돈 낭비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싫어한다고 합니다.

 


8위 희귀 애완동물 키우기


희귀 애완동물을 키우는 취미는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는 취미는 아니지만 취미생활로 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희귀 애완동물의 경우 희귀성 동물이기 때문에 가격이 만만치 않다고 하는데요. 애완동물을 키워도 사료나 기타 재료를 사야하기 때문에 돈이 많이 들어가는 취미 중 하나라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한반도에서 가장 추운지역은 어디일까?

배구여제 '김연경'이 '식빵 언니'가 된 이유

백두산의 절반이 중국으로 넘어가게 된 진짜 이유

당신이 모르는 국왕이 있는 유명한 국가 5개

21세기에 접어들면서 일본이 가장 두려워하는 국가 3개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