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베이징을 불바다로 만들 수 있다는 대한민국 국군부대

똥베이런 2017. 10. 28.
반응형


대한민국 국군은 세계 3위의 군사강국이라고 불리는 중국도 무시하지 못하는 군사조직입니다. 또한 중국은 한국전쟁 이후 한중수교를 진행했지만 여전히 양 국은 서로를 적으로 규정하고 있는데요. 중국 베이징을 불바다로 만들 수 있다는 대한민국 국군부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중국 베이징을 불바다로 만들어버릴 수 있는 국군부대는 대한민국 육군 소속의 '미사일 사령부'라고 합니다. 대한민국 육군 소속 '미사일 사령부'는 기존 육군의 '유도탄사령부'를 확대 개편하여 출범시킨 조직이라고 합니다.



특히 대한민국 육군 소속의 '미사일 사령부'는 대한민국 국군이 자랑하는 현무 시리즈 미사일을 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대한민국 '미사일사령부'는 현무 미사일을 이용하여 중국, 일본 등을 타격할 수 있는 사거리를 확보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대한민국 육군 소속 '미사일 사령부'가 운용하고 있는 현무-3C 순항미사일은 사거리가 1,500km로 중국 북경과 상해 그리고 동북3성 일대를 타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육군 소속 '미사일 사령부'의 미사일 체계는 완벽함과 동시에 긴 사거리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중국의 수도인 베이징을 불바다로 만들어버릴 수 있다는 것인데요. 실제 현무-3 미사일을 대한민국이 개발했을 당시 중국 정부는 "한국의 현무 장거리 미사일 개발은 동북아 평화를 해치는 짓이다."라고 성명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해군과 잠수함 사령부에서 현무-3 미사일 발사를 하게 될 경우 현무 미사일 운용에 대한 권한이 '미사일 사령부'에 있기 때문에 '미사일 사령부'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즉, 대한민국 육군 소속의 '미사일 사령부'는 중국의 수도 베이징과 일본 열도 전체를 목표로 삼아 타격할 수 있는 대한민국 유일의 국군부대라는 것이죠.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임진왜란 당시 조선 최정예 병력이 '탄금대'에서 전멸당한 이유

한국전쟁의 영웅, 백선엽 장군이 5성 장군으로 추대되지 않는 이유

대한민국 국군 중 유독 지상군만 강한이유

티베트가 중국으로부터 독립하면 생길 수 있는 일

세계 열강 중 하나였던 일본이 동북아에서 동네북이 된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