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시리즈

전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스튜디어스 유니폼 TOP10

똥베이런 2016.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외로 여행을 가시게 되거나 출장으로 인하여 다른나라를 방문하게 되시면 전세계에 있는 항공사들을 이용하실텐데요 전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스튜디어스 유니폼 TOP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0위 에어 캐나다 루즈(Air Canada Rouge)


승무원들은 경우에 따라 페도라를 착용 할 수 있으며 존 플루보그가 디자인한 붉은색 신발만 착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에어 캐나다 루즈의 항공 승무원 유니폼에 대한 단점은 쉽게 질릴 수 있다는 것이 단점이라고 합니다



9위 버진항공(Virgin Airlines)


괴짜부호 리처드 브랜슨이 운영하는 버진항공이 9위에 올랐는데요. 붉은색 원피스에 보라색 여러 색상의 스카프를 착용하고 하이힐과 검은색 벨트를 착용하여 깔맞춤이 제대로라고 합니다. 



8위 방콕 에어웨이즈(Bangkok Airways)


푸른색 계통의 다양한 색과 선이 들어가있어 맑은 하늘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입니다.

 


7위 에미레이트 항공(Emirates Airlines)


영국의 패션업체 사이먼 저지가 디자인한 전통적인 스타일에 정교함과 세련됨이 잘 어울려져 있는 유니폼입니다. 




6위 콴타스 항공(Qantas Airways)


일상복으로 입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정도로 세련된 유니폼입니다. 검은색 바탕에 핫핑크와 붉은색이 세련되게 들어가 있으며 디자이너 마틴 그랜트에 의해 제작된 디자인은 신비로움과 함께 도시적인 느낌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5위 포터항공(Poter Airlines)


포터항공의 유니폼은 귀여움과 함께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강조한 디자인입니다. 깔끔한 실루엣과 함께 전통적인 스타일의 넥스카프를 더해 여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하였다고 합니다. 



4위 타이항공(Thai Airways)


더 리치스트는 긴 스커트와 정교한 블라우스를 더해 우아함과 단아함이 돋보인다며 4위에 랭크 시켰습니다. 



3위 싱가포르 항공(Singapore Airlines)


싱가포르 항공의 유니폼은 움푹파인 가슴선에서 착용자의 볼륨감이 잘 들어나 글래머러스함이 돋보인다고 합니다. 싱가포르 항공 승무원들의 유니폼은 1972년에 싱가포르 전통의상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현재까지 변경없이 착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2위 대한항공(Korean Airlines)


한진그룹의 계열사인 대한항공의 승무원 유니폼은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지안 프랑코페레가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평화를 상징하는 부드러운 톤의 색상과 착용자에게 편안함을 주는 소재로 제작 되었다고 하네요



1위 에어 프랑스(Air France)


검은색 원피스와 코트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는 스타킹과 하이일에 붉은색 리본으로 멋을 더하며 더 리치스트는 에어 프랑스 승무원 유니폼을 최고의 디자인이라고 극찬하며 에어 프랑스 유니폼을 1위로 뽑았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