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시리즈

북한 독재자 김정은에 관한 사실 7가지

똥베이런 2016.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북한 독재자 김정은에 대한 사실 7가지를 알아볼텐데요. 김정은은 정말 이상한 인물임은 확실한것 같습니다. 



1. 헤어스타일


김정은의 헤어스타일은 북한 내부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야망'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이 헤어스타일은 김정은 우상화를 위해 북한에 대학생들에게 강요하고 있다고 합니다.



2. 4스타 장군


김정은은 별이 4개인 4스타 장군입니다. 역사상 군생활 경험이 전혀없는 세계최초의 장군이라고 합니다. 군생활을 전혀 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군에 대한 배경지식이 약하다고 합니다.



3. 공포정치


김정은은 집권 4년간 '공포정치'를 통해 1인 독재체제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김정은의 집권이후 4년동안 북한의 간부 130명이 숙청 당하였습니다.



4. 김정일사망


김정일 사망 이후 북한 주민들은 극도로 슬퍼하고 오열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는 거짓 일 수 있습니다. 김정일 장례식장에 가서 분향을 하지 않으면 6개월간 강제수용소에 노동을 시켰다고 합니다.



6. 김정은의 치즈사랑


김정은은 유학시절 먹었던 스위스 치즈를 좋아하여 1년에 5,000Kg을 수입한다고 합니다. 현재 치즈를 많이 먹어서 성인병을 앓고 있고 할아버지 김일성을 닮기 위해 일부러 살을 찌운다는 말도 있습니다.



6. 성형수술


김정은은 2007년 초 후계자로 내정 된 후 3년에 걸쳐 총 6차례 성형수술을 받았습니다. 김일성을 닮도록 성형하였으며 이유는 3대째 세습 왕조의 정통성을 확보하기 위한 의도 였습니다. 



7. 학창시절


김정은은 'Pak un' 이라는 가명으로 스위스 베른학교를 비밀리에 다녔습니다. 김정은은 농구와 쿵푸에 관심이 많았으며 성인잡지를 가지고 다니다 선생님한테 걸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성적은 하위권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