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우리가 대북도발을 지속해야 하는 7가지 이유

똥베이런 2017.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북한은 한국으로 대남도발을 감행하는 가운데 한국은 현재 대북도발에 대해 최전방에 대북방송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대북도발을 지속적으로 해야 하는데요. 대북도발로 대한민국이 북한으로 부터 얻을 수 있는 이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대북도발을 지속해야 하는 7가지 이유



최전방 인민군의 사상 변화 효과


최근에 탈북하여 대한민국 국적을 취득한 태영호 전 공사는 TV조선의 '모란봉 클럽'의 단독 인터뷰에서 북한의 최전방에서 근무하는 인민군 병사들은 흙수저 출신이라고 밝힌바 있습니다. 전역을 해도 희망이 없는 그들에게 대북방송은 사상 변화에 대해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남한이 경제대국이라는 인식화


중국의 변화와 세계의 변화 속에서 북한 내부 인민들은 자본주의를 자체적으로 실행하고 있습니다. 북한의 인민들은 남한드라마를 통해 한국이 잘사는 나라라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북도발을 통해서 경제적으로 배고프지 않은 남한의 실상을 잘 알려야 합니다.



북한은 한국으로 승리할 수 없다는 인식


한국은 초강대국 미국과 동맹국이라는 것은 북한의 김정은도 알고있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북한 인민 중에서도 한국이 미국의 동맹국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을지도 모르는데요. 그들에게 미국은 초 강대국이고 한국은 미국의 동맹국이라는 인식을 심어주어 그들의 생각을 바꿔버려야 합니다.



최전방 인민군의 붕괴


북한은 한국과 마찬가지로 군사력을 전방에 투입하고 있습니다. 대북도발을 통해 남한의 실정을 알린다면 최전방 인민군들이 붕괴 될 가능성이 아주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일지 모르겠지만 사상으로 무장한 북한 인민군들이 북한의 허구를 알고 남한의 진실을 알게 되면서 계몽이 된다면 인민군은 반드시 붕괴 될 것입니다.



인민군 내부의 군사혁명 가능성


북한은 김정은이 통치를 시작하면서 북한의 고위급 관료들 역시 심한 통제를 받거나 도청을 당한다고 합니다. 사람이라는 동물은 자유를 갈망하는 동물인데요. 이러한 김정은 정권의 억압은 인민군 내부의 군사혁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북한 최전방의 지휘관들이 합심해서 김정은 정권을 무너트릴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본다면 대북도발을 지속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통일후 인민군의 안전보장


태영호 전 공사의 인터뷰를 살펴보면 북한 고위급 장성들에게 한국에 의한 통일이 된다면 그들에게 안전성을 보장해 주어야 한다고 발언한바 있습니다. 물론 김정은은 엄청난 죄몫으로 한국에서 군사재판을 받겠지만 그들에게 안정성을 보장해 준다면 군사혁명이라던지 군 자체로 통한 시민혁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한국은 법치국가라는 중요성 인식


한국은 북한과 다르게 법을 중요시하고 법으로 국가를 운영하는 법치국가라는 인식을 인민군과 더불어 북한 주민들에게 인식시켜야 합니다. 특히 대통령을 헌법에 의해 국민들이 투표로 뽑는다는 것을 인지시켜 주면 엄청난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우리가 북한을 경계해야만 하는 6가지 이유

한국전쟁 당시 남한의 운명을 지킨 4가지 전투

조선이 임진왜란에서 승리할 수 밖에 없었던 5가지 이유

이순신 장군이 조선 최고의 장수인 6가지 이유

트럼프 행정부는 대북제재를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6가지 추측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