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유재석이 나영석PD의 프로그램 출연을 거절했던 이유

똥베이런 2019. 2. 6.
반응형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MC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유재석이 나영석PD 프로그램에 출연을 거절한 사연이 재조명되고 있다고 합니다. 유재석이 나영석PD의 프로그램 출연을 거절했던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017년 7월, 헤럴드경제는 유재석이 나영석PD의 인기프로그램인 '알쓸신잡(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 MC자리를 거절했다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헤럴드경제의 보도에 의하면 유재석은 알쓸신잡에서 유희열이 맡은 MC자리를 제안받았지만 고민 끝에 나영석PD의 제안을 거절했다고 보도했는데요.



한번도 함께 작품을 해본적이 없는 유재석과 나영석PD의 만남을 기대했던 시청자들에게는 매우 아쉬운 소식일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왜 유재석은 나영석PD의 제안을 거절했었을까요? 헤럴드경제의 보도에 의하면 '유재석은 새로운 예능 출연 제의가 오면 상당히 신중히 고려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또한 유재석은 평소 올바르고 반듯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연예인이기 때문에 예능계에서도 특별한 위치에 있다고 전했는데요. 당시 무한도전이 예전같지 않은 상황에서 김태호PD를 버리고 나영석PD에 합류했다는 이야기가 나올지 모른다는 생각에 거절한 것 같다고 추측했다고 합니다.



또한 유재석은 당시까지만 해도 MBC 무한도전에 출연 중이었고 대중들이 김태호PD와 나영석PD를 라이벌로 생각한다는 점을 고려한 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즉, 유재석은 나영석PD와 김태호PD를 생각해 나영석PD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았다는 것으로도 보여진다는 것인데요. 유재석은 JTBC 요즘애들, KBS 해피투게더 등에 출연해 아직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박항서 감독이 일본에게 패배하자 베트남 언론이 보인 반응

HOT 시절 문희준에게 결혼해달라며 온 역대급 제안

중국 지하철에서 닭발을 수 차례 먹었던 닭발녀의 최후

필리핀 전 대통령과 4개월 동안 데이트했다고 말한 한국인 여성

한국을 조용하게 만들겠다던 중국 언론들이 빡쳤던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