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돈 없는 중국남자와 결혼한 우크라이나 아내 미모 클라스

똥베이런 2019. 2. 2.
반응형


우크라이나 미녀와 결혼해 많은 남성들의 부러움을 산 중국 남성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돈 없는 중국남자와 결혼한 우크라이나 아내 미모 클라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중국 상하이에서 거주 중인 '핑웨이'는 지난 2016년 1월 우크라이나 여성을 만나 1년 정도 연애한 끝에 2017년 10월에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이 두사람의 결혼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중국인들은 '남자가 돈이 많아서 결혼한 것 같다'는 반응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핑웨이는 재력가가 아니며 그냥 평범한 중국 남성이었다고 합니다. 핑웨이는 그의 아내 이네사와 그녀의 가족들에게 어떠한 물건을 결혼 선물로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물론 이네사와 이네사의 집에서도 핑웨이에게 어떠한 금전적인 요구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네사는 중국 베이징에서 통역사로 일을 하다가 남편 '핑웨이'를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에 서로 호감을 쌓고 연인으로 발전한 후 이 두 사람은 백년가약을 맺고 평생을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핑웨이와 이네사는 2017년 10월 혼인신고를 먼저한 후 지난 2018년 3월 8일에 핑웨이의 고향인 양쳉에서 결혼식을 했다고 합니다. 이 두사람은 양쳉에서 거주하며 사업을 할 계획이며 2020년에는 우크라이나에서 우크라이나식 결혼식을 한 번더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사연을 본 많은 사람들은 '핑웨이'를 보고 전생에 나라를 구한 남자다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스파이더맨: 파 프롬' 첫 예고편에서 확인된 떡밥 7가지

생얼 공개한 후 너무 이뻐서 난리난 러시아 뷰티 유튜버

200억 복권 당첨됐던 남자의 인생이 갑자기 망한 이유

탈모전문업체가 직접 만들었다는 식품의 정체

해리포터 팬들을 경악시킨 해리포터 '이마 흉터'의 진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