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스파이더맨: 파 프롬' 첫 예고편에서 확인된 떡밥 7가지

똥베이런 2019. 1. 29.
반응형


마블 스튜디오의 두번째 스파이더맨 시리즈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첫번째 예고편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첫 예고편에서 확인된 떡밥 7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피터 파커가 스파이더맨이라는 사실을 안 메이 숙모


예고편 첫 장면에서 피터 파커와 메이 숙모는 함께 뉴욕 퀸즈의 불우 이웃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 때 메이 숙모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마지막 장면에서 피터 파커가 스파이더맨이라는 사실을 알아챘다고 합니다.



썸타는 해피와 메이 숙모


토니 스타크의 비서인 해피가 뒤늦게 '페퍼 포츠'의 사인이 들어간 기금을 들고 오는데 이 과정에서 메이 숙모와 썸을 타는 듯한 장면이 나온다고 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 서 있는 피터 파커는 다소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썸타는 피터 파커와 MJ


MJ와 피터 파커가 연인으로 발전 할 기미가 보이는데 전작에서는 리즈와 썸을 탔던 피터 파커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원작과 맞게 MJ와 연인으로 발전할 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스파이더맨에게 미션을 주는 닉 퓨리


이번 '스파이더맨: 파 프롬'에서 닉 퓨리와 스파이더맨은 처음 만나는데 닉 퓨리는 피터에게 유럽에 나타는 원소 괴물들을 처리하는 첫 미션을 주는 것처럼 보인다고 합니다.



스파이더맨의 수트는 3개


'스파이더맨: 파 프롬' 첫 예고편에는 피터 파커는 기존 '토니 스타크'가 만들어준 수트를 비롯해 블랙 수트, 쉴드 마크가 새겨틴 스텔스 수트 등 총 3개 수트를 입는다고 합니다.



미스테리오는 선역처럼 보여진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첫 예고편에는 스파이더맨과 미스테리오가 직접 전투를 전투를 펼치는 장면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깜짝 등장한 미스테리오와 원소 괴물을 해결하려고 하는 스파이더맨이 팀업을 할 가능성도 보여진다고 합니다. '브라질 코믹콘'에서 '제이크 질렌할'은 '닉 퓨리가 미스테리오에게 도움을 요청해 스파이더맨과 팀을 이룬다'고 밝힌 바 있다고 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살아나는 캐릭터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서 사라진 히어로들이 돌아오는데 스파이더맨, 닉 퓨리, 마리아 힐의 부활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해피, 메이 숙모, 피터의 친구들, 페퍼 포츠는 인피니티워에서 사라지지 않았거나 다시 부활한 것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생얼 공개한 후 너무 이뻐서 난리난 러시아 뷰티 유튜버

200억 복권 당첨됐던 남자의 인생이 갑자기 망한 이유

탈모전문업체가 직접 만들었다는 식품의 정체

해리포터 팬들을 경악시킨 해리포터 '이마 흉터'의 진실

연예계 은퇴까지 생각하고 있을때 군대에 갔다고 밝힌 배우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