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을 지나던 남성이 갑자기 오염된 물에 뛰어든 진짜 이유

똥베이런 2018. 10. 17.
반응형


해외 매체 '바이럴프레스'는 오염된 물 속에 갑자기 뛰어든 남성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길을 지나던 남성이 갑자기 오염된 물에 뛰어든 진짜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길을 지나가던 한 남성은 윗 옷을 벗은 후 갑자기 오염된 물 속으로 주저없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이 남성이 물 속에 들어간 이유는 물 속에서 허우적 거리는 새끼 고양이를 구하기 위해였다고 하는데요.



길을 지나가던 이 남성은 수로 안에서 허우적 거리는 아기 고양이를 발견했고 수로 밖에는 많은 사람들이 서있었지만 쉽게 새끼 고양이를 구출해낼 엄두를 못냈다고 합니다. 물 속으로 뛰어든 남성은 당시 물 속이 깊다고 판단해 인근에 있는 스티로폼 박스를 튜브로 이용해 새끼 고양이가 있는 곳으로 수영해갔고 커다란 들채로 고양이를 떠올렸다고 합니다.



해당 모습은 수로 밖에 있던 한 행인에 의해 촬영되었고 이 모습은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빠르게 퍼져나갔다고 합니다. 당시 해당 장면을 올린 게시자는 '물이 매우 더러웠지만 고양이를 구하기 위해 더러운 물로 뛰어든 남자에게 모두 고마워했다'며 당시 상황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이 남성이 구한 새끼 고양이는 수로 근처의 한 주민에게 입양되어 사랑받으며 잘 크고 있다고 합니다. 작은 생명 조차 소중하게 여기는 남성의 용기에 모두가 박수를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아이폰은 안되고 삼성 휴대폰으로만 몰카를 찾을 수 있는 이유

리얼 예능 촬영 중 200평에 달하는 대마밭을 발견한 연예인

엔진이 꺼진 비행기 기장이 탑승객 61명 전원을 살린 전설의 사건

전라남도 거문도가 '제2의 홍콩'이 될뻔했던 사건

곱슬머리 뒤통수 사진 속에 숨겨진 비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