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리그오브레전드 브론즈 티어 밑에 생긴다는 티어

똥베이런 2018. 10. 4.
반응형


지난 20일, 리그오브레전드 개발사인 '라이엇 게임즈'는 현재 리그오브레전드 티어 중 가장 아래 있는 '브론즈' 티어 아래 새로운 티어를 만들 예정이라고 공개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브론즈 티어 밑에 생긴다는 티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시즌 별로 랭크 게임을 통해 티어가 결정되고 승리 시에는 LP포인트를 합산해 티어를 상승해 나가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그런데 최근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유저들이 배치 게임에서 좋은 성적을 내도 기대하던 티어에 배치되지 못한 부분에 불만을 갖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리그오브레전드 2019 시즌부터 첫 배치 게임이 끝나면 임시 랭크를 배정받게 된다고 하는데요. 임시랭크는 본인만 확인할 수 있으며 배치 게임을 하는 동안에 자신이 속한 팀이 승리하면 LP가 크게 상승한다고 합니다. 또한 랭크 게임에서 패배하게 될 경우 LP하락은 없다고 밝혔는데요. 특히 '라이엇 게임즈'는 자신이 속한 팀에서 몇 몇 유저들 때문에 랭크가 쉽게 떨어지기 쉽다며 이 것을 해결하기 위해 임시 랭크 제도를 도입하는 것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2019 시즌부터 새로운 티어 2개를 도입 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2018 시즌 맨 마지막 티어인 '브론즈' 아래 '아이언'이라는 티어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또 하나는 마스터 티어와 챌린저 티어 사이에 '그랜드 마스터' 티어를 만들어 실력 균등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라이엇 게임즈'는 랭크별 로고 디자인에도 시각적인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며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과식으로 인해 체했을 때 한 방에 소화시킬 수 있는 방법

백두산 화산이 폭발하면 28시간 후 서울에 발생하는 일

노래 하나로 현직 건달 사생팬이 많다는 연예인

대한민국의 LG그룹이 아프리카에서 하고 있는 문명게임

노인이 되어 한국을 다시 방문한 영국군 한국전쟁 참전용사들의 반응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