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속에서 9개월 동안 방수팩에 담겨 방치된 아이폰을 꺼내본 결과

똥베이런 2018. 9. 30.
반응형


유튜브 채널 'Man + river' 채널에는 물 속에서 방수팩에 담겨 있는 아이폰을 꺼내보는 영상이 올라왔었다고 합니다. 물속에서 9개월 동안 방수팩에 담겨 방치된 아이폰을 꺼내본 결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an + River'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한 유튜버는 미국 애리조나 폭포에서 금속 탐지기를 든 채 '보물 다이빙'을 즐겼다고 합니다. 미국 애리조나 폭포에서 '보물 다이빙'을 즐긴 해당 유튜버는 폭포 안에서 나이프, 반지2개, 선글라스 등 각종 물건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미국 애리조나 폭포에서 '보물 다이빙'을 즐긴 해당 유튜버는 폭포 안에서 나이프, 반지2개, 선글라스 등 각종 물건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그러다가 해당 유튜버는 방수팩에 담긴 아이폰 하나를 발견했고 아이폰을 소지한 채 집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집으로 돌아온 해당 유튜버는 방수팩에서 아이폰을 꺼낸 후 아이폰의 상태를 확인했다고 하는데요.



방수팩에 담겨 있던 아이폰을 꺼낸 후 충전기를 연결하고 시간이 조금 지나자 '애플' 마크가 뜨면서 멀쩡하게 아이폰이 켜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원이 켜진 아이폰의 전화번호부를 찾은 후 아이폰 주인과 연락을 하게 되었고 아이폰 주인은 자신의 핸드폰을 찾게 되어 감사하다는 감사의 뜻을 밝혔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폰 주인은 해당 유튜버와 저녁 식사를 하자며 제안을 했고 해당 유튜버는 저녁 식사에 응하며 함께 저녁 식사를 했다고 합니다. 해당 아이폰은 9개월 동안 방수팩에 담겨 있었지만 모두 정상적으로 기능이 작동했고 통화를 하는데 있어 문제점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엉덩이 만지고 간 손님 한 방에 참교육한 여종업원

인터넷에서 구매한 거대 알에서 나온 조류의 정체

북한에 중국 불법어선들이 절대로 가지 않는 이유

BJ세야 기살려줄려고 별풍선 853개 쏜 유명 연예인

스포츠 토토하는 사람들에게 대참사로 기억 될 축구 경기 결과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