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1년 동안 닭가슴살만 먹고 운동한 남성의 근황

똥베이런 2018. 9. 24.
반응형


지난 17일, 온라인 매체 '더커버리지'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거주하는 '스카이진'이라고 불리는 남성의 사연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1년 동안 닭가슴살만 먹고 운동한 남성의 근황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연의 주인공 '스카이진'은 15개월 전, 둔해보이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혹독한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스카이진'은 헬스장으로 가 체지방 검사와 트레이너와의 상담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트레이너는 '스카이진'과의 면담 이후 '자신감 넘치는 몸매를 만들어 줄테니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은 단백질 식단만 섭취'하자며 도와주겠다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트레이너의 도움으로 '스카이진'은 닭가슴살을 대량으로 구매했고 밥 대신 닭가슴살만 먹으며 단백질 위주의 식단만 고집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가족들과 외식을 하는 자리나 중요한 자리에서도 단백질 식단을 도시락 챙겨가기도 했다고 합니다.



'스카이진'은 하루도 빼먹지 않고 일주일에 6일 3시간씩 꾸준히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15개월 동안 닭가슴살 위주의 식단을 고집하고 3시간 씩 꾸준한 운동을 통해 '스카이진'은 48인치에 달하는 허리둘레는 36치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15개월 동안 운동을 한 결과 '스카이진'은 근육질 몸매와 다이어트에 성공했으며 최근에는 보디빌딩 대회에 참가해 상까지 탔다고 합니다. '스카이진'의 다이어트는 아직도 현재 진행형이라며 누군든지 의지만 있다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매장에 도둑들이 침입해도 '애플' 경비원들이 가만히 있는 이유

미 해군이 직접 만든 2분만에 꿀잠자는 수면법

광고모델 잘 써서 매출을 쭉쭉 올려버린 기업 5곳

성형외과 간호사가 말하는 '코 수술'을 절대 하지말라고 당부하는 이유

빠른 음악을 듣기만 해도 행동이 2배나 빨라지는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