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마룬5 보컬 애덤 리바인이 한국 헬스장에서 쫓겨난 이유

똥베이런 2018. 8. 1.
반응형


과거 마룬5의 보컬인 '애덤 리바인'이 트위터를 통해 한국 헬스장에서 쫓겨난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마룬5 보컬 애덤 리바인이 한국 헬스장에서 쫓겨난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때는 2012년 마룬5와 애더머 리바인은 내한공연을 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공연 이후 애덤 리바인은 운동을 하기 위해 헬스장을 찾아갔다가 출입을 거부 당했다고 하는데요.



애덤 리바인이 헬스장 출입을 거부 당한 이유는 '문신이 있는 사람은 헬스장 출입을 할 수 없다'라는 헬스장의 내부 규정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애덤 리바인은 당시 트위터를 통해 '나의 타투 때문에 한국 헬스장에서 쫓겨났다'라는 말을 했다고 하는데요.



애덤 리바인은 나의 문신은 진짜 호랑이가 아니다라며 이 호랑이는 아무도 해치지 않는다고 설득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헬스장 관계자는 나의 이야기가 재미없나보다. 그딜이 상어 문신을 보지 않은게 정말 감사하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또한 애덤 리바인은 쫓겨나지 않기 위해 강남스타일을 부르며 말춤도 췄다고 밝혔고 하지만 결국 나를 막아섰다고 말했는데요. 애덤 리바인은 내가 강남스타일을 부르면서 말 춤을 춰도 그들은 조용했다라며 그들은 이 것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아마 2012년이면 대외적으로 문신에 대한 시선이 좋지 않을 때라 출입을 거절 당한 것이 아닌가 생각을 해보는데요. 이제는 마룬5가 내한공연을 오더라도 문신에 대한 시선이 2012년보다는 나쁘지 않으니 마음놓고 헬스장에 방문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한서희가 베트남 전통 의상을 입고 난 후 베트남인들에게 욕먹는 이유

한국의 최저임금 인상이 빠르다며 IMF가 경고한 내용

일본 때문에 한민족이 중국 동북으로 쫓겨날 뻔 했던 이유

축구 경기에서 한 팀의 선수가 11명 인 이유

초파리가 앉았던 과일을 먹으면 안되는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