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탈북자들이 말하는 한반도 통일 이후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직업 BEST3

똥베이런 2018. 2. 6.
반응형


통일한국이라는 단어는 언제 들어도 가슴뛰는 단어인 것 같습니다. 최근 채널A에서 방영하고 있는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 출연하는 탈북민들은 한반도 통일 이후 유망한 직업 BEST3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탈북자들이 말하는 한반도 통일 이후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직업 BEST3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동산 중개업자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 출연하고 있는 탈북민들은 한반도 통일 이후 '부동산 중개업자'라는 직업이 많은 돈을 벌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탈북자들은 통일 이후 북한 지역이 개방되면서 수 많은 부동산 투자가 발생할 것이라고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국내 경제전문가들 역시 한반도 통일 이후 외국인들의 부동산 투자와 국내 부동산 투자가 활발해지면서 부동산 중개업자들이 많은 돈을 벌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건설 컨설턴트


건설 컨설턴트라는 직업은 건물을 짓기 전 건물의 설계를 계획하는 직업을 말한다고 합니다. 경제전문가들을 비롯한 북한 탈북민들은 통일 이후 북한 전 지역은 재개발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하는데요. 통일 이후 북한 전 지역에 주거지역과 상업시설이 본격적으로 추진될 경우 건설 컨설턴트들은 건설 수요에 따라 수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입시학원 강사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 출연하는 북한 탈북민들은 2018년 기준 북한 전 지역에 통일에 대비한 '입시' 준비의 바람이 불고 있다고 합니다. 탈북민들은 북한 체재가 불안해지면서 북한 주민들은 한반도 통일 이후 통일 정부의 주도의 공무원 충원과 대학 입학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즉, 북한 주민들도 한국 사회에 적응하고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입시학원 수업을 듣는 북한 주민들이 많을 것이라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조선이 '병자호란' 당시 저항도 못해보고 항복한 이유

역사학자들이 말하는 조선이 망한 진짜 이유 3가지

세계 범죄조직들이 대한민국에서 활개치지 못하는 이유

존재만으로도 적을 두려움에 떨게 만든 한국사 속 용장 8명

'한산도 대첩'을 한민족을 구한 전투로 재평가해야하는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