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시리즈

세계에서 가장 멋지고 낭만적인 섬 TOP10

똥베이런 2016.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혼여행 여행지나 휴양지로 많이 가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낭만적인 섬에 대해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위 발리


인도네시아의 섬으로 실제로 현지인들은 발리섬이라고 부르지 않고 발리 산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인도네이사의 발리섬은 신혼여행지로도 명성이 높으며 거희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혼여행지로 발리에 간다고 할뿐 인도네시아로 신혼여행을 간다고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발리섬을 여행할때 시원한 발리여행을 원한다면 여름에 가는것이 좋고 따뜻한 여행을 원한다면 겨울에 가는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물가는 한국보다는 저렴하지만 인도네시아에서는 물가가 가장 비싼 곳이라고 합니다. 이유는 관광지로 공업단지가 발달하지 않았기 떄문에 인도네시아 수도인 자카르타보다 물가가 더 비싸다고 합니다.


9위 비에케스 섬


비에케스 섬은 푸에르토리코 카리브해에 위치하고 있는데 원래 비에케스 섬은 미국 대서양함대 소속 항공모함의 전단 포격 훈련장으로 사용되어 왔던 섬입니다.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아름다운 섬으로 울창한 숲과 산호초 그리고 다양한 동식물종이 서식하던 섬이었다고 합니다.



1990년대 말부터 세계적인 환경단체들과 섬의 원주민들을 중심으로 미 해군 항공모함의 포격사격훈련을 중지 및 폐쇄하는 시위가 일어나기 시작했으며 2003년을 기준으로 미 해군은 비에케스 섬에서 철수하기 시작하여 현재 세계적인 관광지로 명성을 높히고 있다고 합니다.



미 해군이 사용하던 동쪽으로 약 7만km는 푸에르토리코 야생동물 보호구역으로 지정하였으며 60년간 사용해오던 미 해군의 폭격 훈련은 전면 중단 되었다고 합니다.


8위 무레아 섬


무레아 섬의 위치는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타히티에 위치하고 있으며 타히티어로 노란색 도마뱀이라는 뜻입니다. 150만~250만 년 전에 화산활동으로 형성 되었던 섬이라고 합니다.



근사한 경치와 더불어 프랑스령 폴리네시아의 수도인 파페에테와 근접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고 하며 특히 신혼여행지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자연이 만들어 낸 최고의 신혼여행지로써 손색이 없는 낭만적인 섬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프랑스령에 소속되어 있는 여행관광지입니다.


7위 마우이 섬


마우이 섬은 미국의 하와이에 소속되어 있는 섬입니다. 하와이제도에서 하와이 섬 다음으로 제일 큰섬인데 마우이섬의 원주민들은 마우이족입니다.



섬의 최고봉인 할레아칼라 산 일대는 달 표면과 비슷한 분화구가 많아서 미국 국립공원으로 지정 되었으며 1980년대에는 유네스코에 의해 지구생태계보존자역으로 지정되었다고 합니다. 규모가 크다보니 10개의 주립공원이 잘 정비되어있으며 16개의 골프코스와 그리고 해수욕장이 81곳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우이섬의 원주민들과 어울리며 관광 할 수 있다는 큰 메리트가 있는 섬이며 마우이섬의 별칭은 계곡의 섬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우이섬은 매년 미국의 아름다운 지역 top10에 선정되고 있습니다.


6위 몰디브


몰디브는 인도양에 위치한 섬입니다. 1,192개의 산호섬으로 이루어진 몰디브는 바다를 사랑하는 여행자들에게는 언젠가는 꼭 가봐야하는 순례지 같은 곳입니다.



천개가 넘는 섬들이 각 각 바다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며 완벽함을 뽐내는 곳이라는 평가가 대부분이며 몰디브 섬의 수중환경은 전 세계 다이버들에게 동경의 대상입니다.



바닷속에서 평생 한번 볼까말까 하는 희귀한 바다생물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내부자들 영화에서 이병헌씨가 모히또에 가서 몰디브 한잔 해야쓰것네라고 했던 그 몰디브가 이 몰디브입니다.


5위 보라카이


필리핀에 위치하고 있는 보라카이는 세계적인 휴양지로 손꼽히는 여행지입니다. 지구상에서 마지막 남은 천국이라 불릴만큼 때묻지 않은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는 휴양지입니다.



필리핀 보라카이의 길이는 7km에 달하는 길고 넓은 화이트 비치와 야자수 숲이 어우러진 32개의 크고 작은 독특한 매력을 지닌 비치가 있습니다.



4위 카우아이


카우아이 섬은 하와이 제도에 위치하고 있는 하와이 제도에서 네번째로 큰 섬입니다. 울창한 밀림과 반짝이는 해변의 변화가 풍부한 섬이며 전 세계적으로 영화인들과 예술가들이 몰려드는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하와이제도에서 2천8백만년 전 최초의 화산활동으로 생성된 카우아이섬은 수려한 계곡과 하천,폭포가 장관을 이루면서 다양한 은둔의 멋이 베어있는 관광지라고 합니다.



해발 1,598m의 거대한 카와이키니 산이 섬 중앙에 위치해 있으며 카와이키니 산에서 흘러 내리는 빗물이 섬에 흐르는 7개의 강에 충분히 물을 공급하기 떄문에 섬 전체가 수목으로 잘 가꾸어져 있습니다.


3위 산토리니


산토리니는 그리스 에게해에 위치하고 있는 섬입니다. 미코노스섬과 함께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이며 하얀 집과 파란바다가 조화가 잘 어울리는 관광지이며 풍경이 참 독특하는 평가가 많은 곳입니다.



피론항구의 좁은골목에는 선물가게를 포함하여 레스토랑,호텔 등이 몰려 있는데 피론항구에서 티라마을까지 580계단은 보통 당나귀를 타고 올라간다고 하며 섬 북쪽 끝에 위치하고 있는 티라마을과 고대 티라,아크로티리 유적과 페리사 해변,카마리 해변등이 있다고 합니다.



산토리니의 이아마을은 작은 마을이지만 돔을 파랗게 칠한 교회와 독특한 모양의 종류가 있다고 하며 고대 티라는 섬 동쪽끝에 있는 도리스인의 유적으로 BC10세기 경의 마을이며 아크로티리 유적은 BC15세기 분화로 화산재 밑에 매몰된 유적이라고 합니다.


2위 카프리


카프리의 위치는 이탈리에어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쪽의 높이는 600m를 넘는 고지를 이루고 있는 섬이며 섬 전체가 용암으로 뒤덮여 있습니다. 올리브,과일 등을 기를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카프리는 로마시대부터 알려진 푸른동굴이 있으며 길이는 53m 너비 30m 높이15m의 해식 동굴에는 햇빛이 바닷물을 통해서 동굴 안을 푸른 빛으로 채운다고 합니다.

 


카프리섬에는 신석기 시대부터 인류가 거주한 흔적이 있는 섬이며 로마시대에 사용하였던 해안 등대의 터도 남아 있다고 합니다.


1위 보라보라 섬


보라보라섬은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타히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타히티섬에서 북서쪽으로 약 24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길이는 10km, 너비 4km의 선호섬이며 32km에 이르는 섬 일주도로가 있다고 합니다



수온이 따듯하고 수심이 얕아 휴양지로 개발한 곳이며 각종 해양스포츠가 활발하며 관광업이 발달되어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보라보라는 타히티어로 어둠속에서 솟아났다 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보라보라 섬의 별칭은 태평양의 진주라는 별칭이 있는데 남태평양 섬 중에서 가장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여 이러한 별명이 생겼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