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미국이 피살당한 '김정남' 아들 김한솔을 보호하고 있는 이유

똥베이런 2017. 11. 12.
반응형


백두혈통으로 북한 2대 독재자 김정일의 손자인 '김한솔'은 아버지 '김정남' 피살 이후 제3국과 대한민국 국정원의 보호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김한솔'을 미국 중앙정보국 CIA에서 보호하고 있는 것 같다는 추측이 일부 존재하기도 하는데요. 미국이 피살당한 '김정남'의 아들 김한솔을 보호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정남이 말레이시아 공항에서 피살 당한 이후 김한솔을 유튜브 '천리마민방위'라는 채널을 통해 자신의 생존여부를 공개했습니다. 또한 그는 대한민국 국정원을 비롯한 제3국에게 자신을 도와준 것에 대한 감사를 표하기도 했는데요.



김한솔의 유튜브를 통한 자신의 생존여부를 공개한 이후 김한솔은 대한민국 국정원과 미국 중앙정보국 CIA의 보호를 받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있기도 했습니다. 또한 북한 문제에 관련해서 미국 중앙정보국 CIA는 반드시 개입되어야만 하는 조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미국 중앙정보국 CIA가 김한솔을 보호하고 있는 것은 혹시나 모르는 북한의 급변사태에 대한 대비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즉, 미국이 북한을 무력으로 붕괴시킨다고 했을 경우 미국은 김한솔을 앞세워 정당성을 보유할 수 있는 것인데요.



미국은 김한솔을 보호함으로써 북한을 미국이 붕괴시킨다고 했을 경우 백두혈통 지도자를 보호하고 있다는 정당성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더욱 김한솔을 보호해야만 한다고 합니다.



미국이 김한솔을 보호함으로써 정말로 북한 붕괴에 대한 시나리오를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면 북한은 멀지않아 붕괴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중국이 북한을 버리는 상황이 온다면 북한은 어떻게 될까?

중국과 일본이 대한민국 예비군 전력을 두려워하는 이유

미국이 2차세계대전 당시 소련에게 물자를 공급한 이유

중국이 북한을 붕괴시킬 수 있는 유일한 국가인 이유

독일이 2차대전 당시 소련 침공에 실패한 결정적인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