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외계인도 잡는 6세대 전투기에 적용 될 기술 5가지

똥베이런 2017. 8. 7.
반응형


5세대 전투기 중 제일 많이 알려진 전투기 중에는 미국 공군이 보유한 F-22 스텔스 전투기가 유명합니다. 물론 6세대전투기는 5세대 전투기보다 더 강력할텐데요. 외계인도 잡는 6세대 전투기에 대한 5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저무기의 탑재


화학 레이저를 탑재하여 원거리에서 날아오는 각종 전투기,포탄,미사일에 대해 선제 타격이 가능합니다. 사거리가 길고 매우 빠른 반응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정확성도 높아 다각도로 활용이 예상됩니다.



투명 비행체


레이더 전파에 대한 스텔스능력을 가졌던 기존의 5세대와는 다른 가시광선이나 적외선에도 스텔스 기능이 추가 됩니다. 6세대 전투기는 레이더에서만 보이지 않는 것이 아닌 눈에도 보이지 않는 투명체가 된다고 합니다.



초고고도용 엔진


비행기가 높이 올라 갈수록 더 멀리 보이고 공기 저항도가 적어 속도가 빨라지게 됩니다. 지상으로부터 대공포나 대공미사일의 공격을 받을 가능성이 확연히 줄어듭니다.



초음속 성능


최고속도 마하 5이상의 성능으로 4,5세대 전투기가 발사한 미사일 속도로 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또한 지구 반대편까지 3시간 안에 날아 갈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여 급박한 사태에 조기투입이 가능합니다.


무인비행체


현재 6세대로 개발중인 전투기는 무인 탑승상테에서 작전 수행이 가능하도록 개발되고 있습니다. 작전 난이도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위험한 전투지역이나 조종사가 필요하지 않을 경우에는 무인작전을 수행 할 예정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중국에서도 한국전쟁을 잊혀진 전쟁으로 취급하는 이유

전 세계가 놀란 대한민국 국민의 저력 2가지

중국이 베트남을 절대로 무시할 수 없는 이유

대한민국에 다시는 군부 쿠데타가 일어날 수 없는 이유

중국 내부에서 자칭 최정예 특수부대라고 불리는 '설표돌격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