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고싶은것들

여행 전문가들이 말하는 실속있게 해외여행하는 방법

똥베이런 2017. 3. 16.
반응형

세계는 예전과 다르게 비행기를 타고 다른 국가를 여행할 수 있도록 많이 편리해졌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고비용을 사용해가며 해외여행을 가기도 하는데요. 여행을 전문적으로 다니는 전문가들이 말하는 실속있게 여행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땡처리 항공권을 이용해라


여행 전문가들은 항공사들은 항공기 노선을 정하기 전 만약을 대비하여 좌석을 추가로 공개하여 예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특히 땡처리 항공권이라는 것은 항공기의 승객이 전부 다 차지 않았기 때문에 저가로 하여금 땡처리 항공권을 발매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여행하기 전 땡처리 항공권으로 타 비행사보다 싼 가격에 티켓 발매가 가능하다면 땡처리 항공권을 이용하는 것이 금액적인 부분에서 절감적이라고 합니다.



비행기 티켓은 화요일에 예매하라


여행 전문가들은 항공사 대부분이 매주 월요일에 티켓 프로모션을 내놓고 화요일에 예매를 받는다고 합니다. 특히 매주 화요일에는 각 항공사들의 프로모션이라던지 행사를 하기 때문에 비교적 싸다고 하는데요. 여행전문가들은 각 여행사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어떤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확인해보는 것도 추천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행 목적지 국적기 사용


많은 사람들은 해외 여행을 가기 전 저가항공을 비교적 많이 찾는데요. 메이저 항공사들 역시 해당 목적 국가의 국적기를 타게 되면 확실히 저렴하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중국에 여행을 계획한다고 하면 중국 국적기의 항공사의 티켓을 구매한다면 다른 항공사보다 저렴한 가격에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유럽여행시 중동 국적기를 사용하라


동아시아에서 유럽에 여행을 가게 되면 무조건 중동 지역을 거쳐서 간다고 하는데요. 여행전문가들은 중동지역에서의 경유를 권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중동 국가의 항공사들은 대부분 중동의 왕족들이 운영하는 항공사들이라고 하는데요.



한국에서 출발하는 직항선보다 중동을 경유해서 가는 것이 가격 면에서 약 100만원까지 저렴하게 유럽을 방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중동 국가들은 부자국가이다보니 항공사 프로모션 이벤트를 과감하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비성수기를 노려라


여행 전문가들은 여행객이 몰리는 비성수기를 노리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비성수기를 이용할 경우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비성수기를 노릴 수 없는 직장인이라면 미리 티켓을 예매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호텔 최저가 어플 사용


각 종 여행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호텔 최저가 어플 사용은 해외여행을 하게 되면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대표적인 호텔 최저가 어플인 호텔스컴바인 등을 이용하여 숙소를 잡는다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와이파이가 가능하고 깔끔한 숙소를 잡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여행지의 대중교통을 이용해라


많은 여행객들은 여행을 하게 되면 택시를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여행 전문가들은 여행지의 대중교통을 이용하라고 권장하고 있는데요. 예를 들어 일본의 경우에도 대중교통 가격이 비싸지만 프리패스를 이용하여 여행객들을 배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행지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여행을 즐긴다면 더욱 더 즐거운 여행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한민족 역사상 엄청난 영향을 끼친 7번의 대위기들

2차세계대전 당시 일본 본토 폭격을 설계한 미 공군의 아버지

중국이 한국한테 빡친 이유

중국의 사드보복 타켓이 롯데인 이유 5가지

미국 CIA가 쿠바 독재자 카스트로를 암살하려고 시도했던 10가지 방법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