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러시아 스페츠나츠 입단테스트 7단계

똥베이런 2016. 11. 15.
반응형

러시아 마피아가 가장 두려워하는 집단이자 심지어 테러리스트들도 두려워하는 부대가 러시아의 특수부대 스페츠나츠라고 하며 스페츠나츠는 러시아어로 'Spetsialnove nazraie'에서 조합된 말로 러시아어로 특별한 목적의 군대들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특히 러시아 특수부대 스페츠나츠는 상상을 초월하는 엄청난 고도의 훈련을 받기로도 유명한데 한마디로 개개인이 완벽한 살인병기가 될 수 있도록 훈련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미국과 러시아의 냉소시절부터 서방세력의 특공대에 준하는 병력을 보유하기 위해 창설된 것으로 러시아 최강의 특수부대라는 것은 전 세계적으로 공식화되어있으며 스페츠나츠 입단 테스트가 상당히 어려운 것을 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페츠나츠를 지원하는 병사들은 매년 수 없이 몰려오지만 입단 테스트 과정에서 거의 탈락하고 만다고 합니다. 이유는 입단 테스트 조차 목숨을 담보로 해야 할 정도이며 스페츠나츠에 입단하기 위해서는 목숨을 담보로 하는 혹독한 입단 테스트를 통과 해야만 한다고 합니다



러시아 스페츠나츠 입단 테스트 목록


1. 완전군장으로 산악지형을 2시간 안에 10km이상을 주파 해야합니다.


2. 완전군장의 상태에서 진흙탕, 수중, 늪지대, 모래사장, 시궁창, 언덕길 등의 모든 장애물을 멈추지 않고 다 통과해야하며 휴식은 없다고 합니다. 몸을 움직일 수 있다면 무조건 가야 한다고 합니다.



3. 위 과정을 거치고 나면 교관이 엎드려 뻗쳐를 외친 후 교관이 그만하라고 할 때까지 무한대로 팔굽혀펴기를 해야 하며 멈출시에는 바로 탈락이라고 합니다.


4. 교관이 그만이라고 한 뒤 동료를 엎고 행군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동료를 떨어뜨리거나 자신이 지쳐 쓰러지면 탈락이고 특히 경사가 높은 언덕길을 넘어가야한다고 합니다.



5. 두려움 극복단계로 온몸으로 화염병 투척을 받는다고 하며 물론 교관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거나 두려운 행동을 보이면 바로 탈락이라고 합니다


6. 휴식없이 바로 1:4의 교전 격투가 이어지며 각 한사람과 12분씩 돌아가며 총 4명의 현 스페츠나츠 대원들을 상대해야 한다고 합니다. 방어만 하거나 맞고 쓰려져 격투 불능이 되면 탈락이라고 합니다.


7. 마지막으로 송곳으로 자신의 양볼 꿰둟기 담력을 시험하는 코스이며 이 정도도 할 수 없다면 스페츠나츠 대원이 될 수 없다는 판단으로 탈락시킨다고 합니다



위 과정을 전부 통과하면 스페츠나츠의 베레모를 쓸 수 있는 조건에 충족하여 스페츠나츠에 입단하게 된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판타지 속 극한의 경지 전사 등급 TOP7

독재자들이 독재자가 되기 전에 했던 직업들

5.16 군사정변 당시에 있었던 반응들

사진으로보는 20세기 전쟁과 역사

 한국군 vs 북한군 한국군이 이길수 밖에 없는 3가지 이유


이 글이 재미있고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