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갓물주라고 불러야 하는 인천 부평의 한 건물주

똥베이런 2018. 10. 31.
반응형


조물주 위에 건물주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건물주들의 횡포가 심해지는 가운데 진짜 갓물주라고 불러야 하는 건물주와 임대인의 이야기가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갓물주라고 불러야하는 인천 부평의 한 건물주와 임대인의 이야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30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사이트에는 '요즘 세상, 이런 건물주 보셨나요'라는 글이 하나 올라왔다고 합니다. 글쓴이는 '지인이 인천 부평에서 떡볶이 매장을 하나 하고 있습니다'라는 말을 시작으로 지인의 이야기를 소개했다고 합니다. 지인의 이야기에 의하면 글 작성자의 지인은 얼마 전, 떡볶이 매장이 위치한 건물의 건물주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았다고 합니다. 건물주의 전화를 받은 글쓴이의 지인은 전화를 받았고 건물주로부터 도장과 함께 자신의 사무실에 방문해달라는 말을 들었다고 하는데요.



떡볶이 매장을 운영하는 글쓴이의 지인은 도장을 들고 건물주의 사무실로 향했고 건물주의 사무실에 도착하자 건물주는 한 장의 서류를 주며 도장을 찍으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글쓴이의 지인은 건물주가 건내준 서류를 보고 매우 놀랄 수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 서류에는 한시적으로 월세를 600만 원에서 500만 원으로 내려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 건물주는 경기가 좋지 않고 장사가 힘들다보니 자영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월세를 낮춰준 것이었다고 하는데요. 이 사연이 소개되자 돈을 떠나서 이 건물주는 정말 갓물주라고 불려야 한다는 댓글이 연달아 달렸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배우 이병헌이 대우 김우중 회장의 양아들이 된 진짜 이유

군대 갔다온 사람만 안다는 '군대식 밥버거'

전 세계 흉악범들이 벌벌 떠는 교도소 6곳

행정병 출신들이 전투병들보다 취업에 유리한 이유 5가지

게임 하스스톤을 즐기면서 토익 점수 915점까지 올릴 수 있는 방법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