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탈북 여성이 밝힌 북한 남자가 싫은 이유

똥베이런 2018. 9. 19.
반응형


유튜브를 통해 인터넷 실시간 방송을 하는 탈북자 '손봄향'이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북한 남자가 싫은 이유를 밝혔다고 합니다. 탈북 여성이 밝힌 북한 남자가 싫은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탈북자 '손봄향'은 주로 북한 관련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손봄향은 인터넷 방송을 하던 도중 '제가 북한 남자를 안좋아한다'며 북한 남자를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이유를 말하기 시작했는데요.



손봄향은 '예전에 탈북자들이 다니는 학교에서 알게 된 오빠가 한 명 있는데 8년 만에 페이스북 메시지로 연락이 왔다'며 통화까지 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그런데 해당 북한 탈북 남성은 손봄향에게 '결혼했니?'라고 물어봤고 손봄향은 결혼을 했다고 대답했다고 하는데요. 북한 탈북 남성이 손봄향에게 '어디 사람이니?'라고 물어봤고 손봄향은 '한국 남성이다'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북한 탈북 남성은 '왜 한국남자를 만나냐며 북한 남자 만나지'라고 말했고 손봄향의 남편이 연하라는 사실을 알고 난 북한 탈북 남성은 '너 정말 철 없다'며 손봄향을 다그치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손봄향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북한 탈북 남성에게 누구랑 결혼을 하던 내 마음이다라며 그렇게 말하는건 아니다'라고 북한 탈북 남성에게 맞받아쳤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북한 탈북 남성은 손봄향에게 '너 말투가 좀 그렇다, 한국에 왔다고 한국 말투 쓰네?, 조국을 배신하면 안되지'라며 말투까지 지적했다고 하는데요. 손봄향은 시청자들에게 '한국에 왔으니 한국 말투를 써야하는게 정상이다'라며 이제 나의 조국은 '대한민국'이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손봄향은 북한 탈북 남성에게 '다시는 연락하지 말라고 했으며 북한 남성이 전부 저러는 건 아니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손봄향은 BJ로 활동하고 있으며 탈북 이후 북한 주민이 아닌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주민등록번호를 발급받은 대한민국이 지켜야할 국민이라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절친이었던 배우 소지섭과 김현주가 멀어지게 된 이유

배우 하정우가 웬만하면 흡연을 하지 않는 이유

옆집 사는 동생이 왕따 당하자 옆집 오빠가 보여준 행동

대한민국에 아직도 북한 간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 간첩 체포사건

대만 사람들이 일본 우익단체와 일본을 상대하는 방법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