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한 전문가들이 말하는 김정은의 컴플렉스 BEST5

똥베이런 2017.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말레이시아에서 피살 당한 김정남 피살사건의 배후에는 북한이 있다는 세계 언론의 추측이 있습니다. 한국으로 망명한 탈북자 출신 북한 전문가들 역시 많은 추측을 내놓고 있는데요. 북한 전문가들이 말하는 김정은의 컴플렉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북한 전문가들이 말하는 김정은의 컴플렉스 BEST5



후지산 혈통


북한 독재자 김정은은 재일교포 출신 어머니 고영희와 아버지 김정일 사이에서 태어난 서자 출신입니다. 즉, 전통적인 백두혈통이 아닌 서자가 후계자로 선택받아 현재 북한을 독재정치하고 있는 것인데요. 자신의 출신성분을 거론하게 될 경우 김정은의 표정이 상당히 굳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할아버지 김일성과 어머니 고영희


김일성은 김정일과 성혜림 사이에서 태어난 김정남을 김정일의 장남으로 인정했다고 합니다. 특히 김일성은 재일교포 출신인 고영희를 며느리로 인정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김정은이 어린시절 할아버지 김일성과 찍은 사진이 단 한장도 없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김정은이 김일성 코스프레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고모부 장성택 숙청


북한 김씨왕조의 사위인 장성택은 김정은 집권 이후 숙청 당했습니다. 장성택은 북한 내부에서도 대표적인 친중인사였다고 하는데요. 김정일의 유언대로 장성택, 김경희 부부는 해외를 떠돌아다니는 김정남을 보호하는 후견자 역활을 했었다고 합니다. 장성택 숙청 이후 중국과의 관계가 악화되고 친족까지 숙청하는 김정은은 자신을 욕하는 친중인사들을 철저히 감시한다고 합니다.



김일성이 인정하지 않은 후계자에 대한 인식


많은 북한 전문가들은 김일성이 인정한 김정일의 후계자는 김정남이었다고 합니다. 북한 전문가들은 김정남의 경우 김일성과 찍은 사진이 상당히 많다고 하는데요. 북한 내부에는 공식적으로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김일성이 제일교포 출신 고영희를 며느리로 인정하지 않았다는 점에 있어서 김정은은 상당한 컴플렉스로 자리 잡고 있다고 합니다.



어머니 고영희의 존재


많은 탈북 출신 북한 전문가들은 김정은은 어머니 고영희의 존재에 대한 상당히 민감하게 반응한다고 합니다. 특히 어머니 고영희의 존재를 지우려고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전통 백두혈통이 아닌 후지산 혈통이라는 것 때문이라고 하네요.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고려 백성 3만 명을 구한 고려의 진정한 영웅

몽골 제국의 쿠빌라이를 칸으로 만든 고려의 태자

임진왜란 당시 조선을 지킨 위대한 수군지휘관 10인

탈북출신 김길선 기자가 말하는 북한에 민주혁명이 일어날 수 없는 이유

북한이 스파이로 삼는 대상 BEST3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