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절대로 사진을 찍으면 안되면 세계적인 명소 9곳

똥베이런 2018. 7. 2.
반응형


세계 여행객들은 사진기를 들고 각 국의 유명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기도 합니다. 하지만 절대로 사진을 찍으면 안되는 곳들이 존재한다고 하는데요. 절대로 사진을 찍으면 안되는 세계적인 명소 9곳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암스트레담 홍등가


암스트레담의 홍등가는 실제 영업을 하고 있는 곳으로 사진 촬영이 금지 된 곳 중 하나입니다. 이 곳에서는 허락 없이 사진을 찍으면 카메라를 집어채거나 집어던져 망가트린다고 합니다.



아랍에미리트 대통령궁


아랍에미리트 대통령궁은 사진 촬영에 대한 규제가 매우 엄격하다고 합니다. 여행객이나 자국민들이라고 할 지라도 규칙을 엄수하지 않을 경우 체포를 당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일본 골든가이 거리


일본 도쿄의 골든가이 거리는 과거 홍등가로 사용되었던 골목이라고 합니다. 골든가이 거리의 홍등가들이 철거되자 거리에는 술집들이 개업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일본 골든가이 거리는 2차세계대전 직후까지 홍등가로 사용되었던 역사로 인해 매우 유명하다고 합니다.



인도 타지마할


인도 타지마할은 세계 7대 불가사의에 속하고 있으며 내부 사진 촬영 자체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다고 합니다.



불가리아 바츠코보 수도원


불가리아의 바츠코보 수도원은 약 천년 전에 지어진 동방 정교회 수도원 중 한 곳이라고 합니다. 수도원 내부에는 성모마리아 벽화가 있으며 사진 촬영 자체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집트 왕의 계곡


이집트의 유명 유적지 중 하나인 '이집트 왕의 계곡'은 내부 촬영이 금지되어 있다고 합니다. '왕의 계곡' 내부 사진을 찍다가 걸리게 될 경우 카메라를 압수 당할 수 도 있다고 합니다.



미국 알리모 요새


미국 알리모 요새는 미국 텍사스주의 전쟁 유적지로 텍사스를 대표하는 유적지라고 합니다. 알리모 요새의 외부 촬영은 자유롭지만 내부의 촬영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다고 합니다.



러시아 레닌 묘


1924년에 사망한 소련의 독재자 '블라디미르 레닌'의 시신은 러시아 모스크바 붉은 광장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 위치한 레닌 묘의 외부 촬영은 자유롭지만 내부 촬영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다고 합니다.



미국 의회 도서관


세계에서 가장 큰 미국 의회 도서관은 사실 상 미국 국립 도서관이라고 합니다. 미국 의회 도서관 중 메인 빌딩으로 불리는 '토마스 제퍼슨' 빌딩은 내부 사진 촬영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북한에서 가장 심하다고 알려진 욕설

고연봉 슈퍼스타 '흑형'들이 파산하는 이유

전 세계에서 오직 한국인에게만 존재하는 희귀 혈액형

전 세계에서 '한국'사람들만 먹는다는 음식 5가지

'포카칩 별명 짓기 이벤트'에 등장한 금지어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