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신동엽이 결혼하자마자 후회했다고 말한 이유

똥베이런 2019. 1. 19.
반응형


연예계를 대표하는 19금 토커로 알려져 있는 신동엽이 결혼하자마자 후회했다고 말한바 있다고 합니다. 신동엽이 결혼하자마자 후회했다고 말한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SBS '미운우리새끼' 박중훈편 방송중 신동엽은 갑자기 '저도 결혼 하자마자 후회를 많이 했어요'라고 말하며 입을 열었다고 합니다. 신동엽의 발언에 놀란 사람들은 신동엽을 쳐다보았고 신동엽은 '이렇게 좋은거면 더 일찍 했어야 했는데!'라며 말하며 모두를 폭소케했다고 합니다.



옆에서 신동엽의 말을 듣던 박중훈 역시 '결혼이 이렇게 행복한건 줄 몰랐어요'라고 맞받아쳐줬다고 하는데요. 박중훈은 이에 이럴 줄 알았으면 20살 때 할 걸 그랬어!라며 다시 한번 신동엽의 말을 거들었다고 합니다.



또한 박중훈은 '결혼 안한 남자들 한번도 부러운 적이 없었어요'라며 '집에 안들어오가고 되고 이런거 얼마나 싫어, 그 자유를 너무 누리고 너무 싫잖아'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박중훈의 이런 발언은 집에서 TV를 볼 아내에게 혼나기 싫은 마음에 한 드립이라고 해도 무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박중훈이 아마 저기서 진심을 이야기했다면 '미운우리새끼' 방영 이후 부부싸움을 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는데요. 저 모습을 본 많은 시청자들은 '집에서 기다리는 사람이 있으면 나라도 저럴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가슴 수술한 후 비행기를 탄 걸그룹 멤버의 최후

정우성이 고등학교를 자퇴한 진짜 이유

배우 마동석이 매번 똑같은 캐릭터로 저예산 영화에 출연하는 이유

실제 감독에게 학대를 받았다고 고백한 여배우 3명

이영자가 직접 말한 맛집 사인 구별하는 방법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