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시리즈

2017년 한국 여자 연예인 싸움 순위 TOP10

똥베이런 2017.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비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쎈 언니 특집을 방송하였는데요. 많은 네티즌들은 DJ로 활동 중인 가수 춘자씨를 1위로 뽑고 있습니다. 2017년 재미로 알아보는 한국 여자 연예인 싸움순위 TOP10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국 여자 연예인 싸움 순위 TOP10



1위 이영자


여자 강호동이라고 불릴 만큼 여자 연예인으로 괴력을 소유한 개그우먼 이영자입니다. 특히 개그맨 이영자는 키가 170cm로 왠만한 남자는 들수있다고 하는데요. 예능프로그램에서 덩치가 있는 남자와 팔씨름을 하여 호각을 나타냈다고 합니다.



2위 안문숙


조혜련이 무조건 한 수 접고 들어가는 안문숙입니다. 특히 안문숙은 복싱을 비롯하여 종합무술 유단자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개그우먼 조혜련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안문숙 언니는 정말 쎄다고 발언한 바 있습니다.



3위 춘자


무술경력 10년, 가수 춘자는 안양에서 굉장히 유명했다고 합니다. 특히 가수 춘자는 남자와 싸워서 한 번도 진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여자와는 상대가 되지 않아 여자와는 싸움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특히 학창시절 패싸움이 일어나는 곳에는 항상 춘자가 있었다고 하네요.



4위 조혜련


한국의 여자 연예인들이 인정한 타고난 싸움꾼 개그우먼 조혜련입니다. 개그우먼 조혜련은 복싱을 배운 것으로 상당히 유명한데요. 모 프로그램에서는 선배 개그우먼 이경실과의 복싱대결에서 코피를 터트린적도 있습니다.



5위 이시영


오랜기간 복싱을 배운 배우 이시영 씨는 현재 아마추어 복싱선수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국 아마추어 복싱대회 48kg급에서 준우승을 차지하였는데요. 아마추어 여자 복싱선수들 사이에서도 핵 주먹으로 통한다고 합니다.



6위 노사연


가수 노사연 씨는 한국의 많은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가수인데요. 가수 노사연 씨 역시 굉장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모 프로그램에서는 상황극을 통해 멱살을 잡는 것을 보고 출연진들이 놀랐다고 하네요.



7위 비키(디바)


여자 'DJ DOC'라고 불리던 3인조 여성 그룹은 가요계에서도 상당히 유명한 언니들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디바 출신의 가수 비키는 강간범과 바바리 맨을 잡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걸그룹 후배들이 상당히 디바 언니들을 무서워했다고 합니다.



8위 서문탁


남편과 싸우면 남편을 무릎꿇게 만든다는 가수 서문탁 씨는 학창시절 복싱을 했던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가수 서문탁은 "연하들이 나를 화나게 하면 뺨을 맞을 수도 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9위 김현정


알아주는 폭주족 출신의 가수 김현정입니다. 가수 김현정은 인사 안하는 후배들을 조용히 불렀다고 하는데요. 가수 서인영, 가수 백지영 역시 김현정을 두려워했다고 합니다. 가수 김현정의 유명한 일화로는 남자친구를 돌려차기로 기절시켰다는 유명한 일화가 있습니다.



10위 효린(시스타)


스트리터 파이터 'DJ DOC'가 모 방송 프로그램에서 시스타 효린이 여자 걸그룹 중에서는 싸움을 제일 잘할 것이라고 했다고 하네요. 실제로 확인된 바는 없지만 'DJ DOC'가 근거없이 말한 것은 아닌 것 같네요.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실제 존재했던 시대를 풍미한 전설의 싸움꾼 BEST10

100년 왕조 원나라가 멸망한 이유 5가지

해외 군 전문가들이 말하는 이순신 장군에 대한 평가 9가지

2차 한국전쟁 발발 시 북한의 핵 투발 시나리오 5가지

최고의 인재를 육성한다! 미국의 사관학교 6곳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