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아나운서

똥베이런 2018. 5. 12.
반응형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아나운서는 바로 북한 '조선중앙티비'의 메인 앵커이자 누구나 한 번쯤은 목소리를 들어봤던 '리춘희' 아나운서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아나운서인 '리춘희'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춘희 아나운서는 조선중앙티비의 '20시 보도'를 담당했으며 배우 생활을 하다가 일찌감치 배우를 때려치고 1971년 2월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합니다. 



1971년 5월부터 '리춘희 아나운서'는 방송원으로 활동했으며 2018년 기준 방송 경력이 47년이라고 하는데요. '리춘희 아나운서'는 북한의 주요사건 때마다 등장해 북한 노동당의 입장을 대변하면서 북한 내부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실제 '리춘희 아나운서'는 북한의 핵 실험을 비롯하여 전 세계를 도발하는 성명서를 발표하면서 세계인들에게 북한의 대표 '아나운서'로 인지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리춘희 아나운서'는 북한 노동당 당원으로 북한의 핵 실험을 비롯하여 전 세계를 상대로 한 도발 그리고 김정일의 사망보도까지 도맡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대만을 비롯한 일부 국가에서는 '리춘희 아나운서'의 인기가 대단하며 중국 CCTV에서는 게스트로 초청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북한 노동당원이자 '조선중앙티비'의 간판 아나운서인 '리춘희 아나운서'는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실제 탈북자들의 증언에 의하면 '후배 아나운서들을 잘 챙기고 손녀와 놀기 좋아하는 평범한 할머니'라고 하는데요. 앞으로 한반도 평화시대 개막에 앞서 '리춘희 아나운서'가 부드러운 이미로 세계인들에게 다시 한 번 각인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한국전쟁 이후 발생한 엽기적인 '타살사건'

'북미정상회담' 개최지가 싱가포르로 결정 된 이유

미국을 발칵 뒤집어놓은 '코리아 게이트' 사건

미국이 직접 개입해서 경제를 살려준 국가 4개

미국 '프레이저 보고서'가 조작되지 않은 결정적인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