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미국 대통령 '트럼프'가 한반도 '종전협정'을 체결하려는 이유

똥베이런 2018. 4. 22.
반응형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오래 전부터 한반도 '종전협정'에 대해 준비하고 있었다는 것이 최근 공개되었습니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한반도 '종전협정'을 체결하려는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갖는 공식적인 기자회견 막바지에 한 언론사의 기자는 뜬금없이 '대통령님! 좋으시겠습니다.'라는 질문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질문을 받은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그 질문을 한 기자를 보고 씩 웃고 퇴장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일각에서는 이 소식이 들리자 '트럼프 대통령'은 원래 정치인이 아닌 '사업가'라며 그는 국익이 아닌 자신의 이익에 위해 움직이는 사람이라는 이야기가 떠돌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트럼프 그룹이라는 회사의 소유주이며 미국 내에서도 재벌로 인정받고 있는 인물인데요. 근거없는 사실이지만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종전협정'에 추진에 대해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움직인다'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주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들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노벨평화상'이라는 받기 위해 한반도 '종전협정'을 추진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노벨평화상'은 세계에서 평화를 위해 헌신한 인물에게 주는 상으로 '노벨상' 수상자는 역사에 길이남는 인물로 기록되기도 합니다.

 


실제로 대한민국의 대통령을 지내신 김대중 전 대통령님께서도 한반도 평화를 이끌어 내면서 '노벨평화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 한반도 '종전협정'을 잘 이끌어 낸다면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아닌 미국 정부가 '노벨평화상'을 수여받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랭킹월드 추천 글 링크>

북한이 북미정상회담을 앞두고 '주한미군' 철수 요구를 하지 않는 이유

대부분의 한국인들이 한반도 '종전선언'을 지지하는 이유

일부 한국인들이 한반도 '종전협정'을 반대하는 이유

한반도 종전선언 시 대한민국에 생길 수 있는 변화 4가지

한반도 종전논의는 한국 원화(KRW)의 가치를 상승시킬 것이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